리 머 릭자동식 유압 승강대회사의 손실이 빠르게 확대되고 있습니다.

출시 시간:2024-03-26 15:35:46 사용자 게시:530HP141750488 페이지 뷰:485

핵심 팁:리 머 릭,유압 엘리베이터가 고장 나거나 이상 작업을 할 때는 즉시 수리원에게 수리하라고 통지해야 한다.만약 위험이 발견되거나 조신기계사고가 발생할 가능성이 있을 경우 즉시 정지하고 기계실의 총전원을 차단하며 관리부문에 보고하

유압 엘리베이터가 고장 나거나 이상 작업을 할 때는 즉시 수리원에게 수리하라고 통지해야 한다.만약 위험이 발견되거나 조신기계사고가 발생할 가능성이 있을 경우 즉시 정지하고 기계실의 총전원을 차단하며 관리부문에 보고하여 보수상세검사를 받아야 한다.

이동식 승강 플랫폼 사용 과정 중 과적을 엄금하며, 암 힌지 축 및 베어링 등도와 마모 상황 중간축 및 베어링 검사;오일 실린더 핀 축 및 베어링, B. 상기 각 부품에 기름을 주입합니다.베어링 수명을 연장하다.


리 머 릭자동식 유압 승강대회사의 손실이 빠르게 확대되고 있습니다.



다음은 우리가 아래에서 여러분을 위해 분석해보겠습니다. 편집장이 시장에 대한 조사와 이해에 따르면 많은 고객들이 엘리베이터를 사용하지 않고 유압 리프트를 선택하는 원인은 주로 운송 위치가 좁고 엘리베이터의 요구에 도달하지 못하는 것입니다.작업 위치에서 엘리베이터 우물길을 파낼 수 없습니다.엘리베이터 요금이 커서 엘리베이터의 수요를 만족시키기 어렵다.

설비는 전문인원이 조작하고 정비하며 작업을 마친후 화물계단은 운수정지상태로 회복되여 전원을 차단해야 한다.새로 가동된 화물사다리는 작업만 월이 되면 액압유를 교체해야 하며 앞으로 작업상황에 따라 교체할수 있으며 주유는 청결해야 하며 기름펌프의 흡유망은 정기적으로 세척해야 한다.수압유는 보통 반년에 한 번 바꾼다.빗물의 침식을 방지하다.경첩 부위의 상태를 자주 검사하고 제때에 주유하여 마찰을 방지한다.핀샤프트는 항상 주유하고 유지하며 볼트 고정점을 자주 검사해야 하며 느슨해지면 나사를 조여 색전을 거친 후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유압 소자를 세척할 때는 면 등 섬유가 쉽게 벗겨지는 직물 사용을 금지한다.유압 부품을 교체할 때는 부품을 깨끗이 씻어야 하며, 잠시 설치할 수 없는 부품의 입구는 먼저 밀봉하여 충돌 및 잡동사니가 유로 시스템에 들어가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오일 실린더에 기름이 새는 현상을 발견하면 즉시 밀봉 코일을 교체해야 한다.유압 엘리베이터 고장은 대부분 사용자와 관련이 있으며, 검사와 유지보수가 꼼꼼하지 못하며, 조작이 부적절한 엘리베이터 고장일 수도 있기 때문에 조작 규범을 제정하고 수리 정비를 진행하여 설비의 정상적인 운행을 보장해야 한다.

유압 승강 플랫폼 작업 원리: 화물 엘리베이터는 그 승강 구동 원천에 따라 유압 승강 플랫폼 화물 엘리베이터와 전기 조롱박 화물 엘리베이터로 나뉜다.유압 승강 플랫폼 화물 엘리베이터는 유압 동력 단위를 채택하여 유압 실린더를 주요 동력으로 화물 엘리베이터의 승강을 구동한다.

에너지 비용유압 승강기는 시간 작업 후 기계, 유지 보수 규정은 일정한 전문 기술과 비교적 높은 기술력을 가지고 있다.자주 발생하는 고장의 원인은 비교적 명확하게 하기 어렵다.

가이드 체인식 승강기는 절단이 없는 유압 승강의 기계 설비이다.-층 공장 건물,리 머 릭전동 유압 고정 승강 플랫폼, 식당,리 머 릭레일 유압 승강대, 호텔 층간 수송화물에 적용되는 작은 높이는 -mm로 웅덩이를 파지 못하는 작업장, 웅덩이를 파지 못하는 작업장,리 머 릭수동 유압 승강 전동 유압 승강, 레일식 승강기의 레일식 레일식 승강기, 웅덩이를 파지 못하는 작업장, -층 공장 건물, 식당, 술집 층간 수송화물에 적용된다.

설치 전에 설치 인원은 기초, 우물길 등 기초 시설을 확인하고, 조준, 평평, 정시 찾기에 주의하며, 기초가 시공 전의 요구에 부합하는지 확인해야 한다.

리 머 릭합병식 플랫폼은 물류량이 많지 않은 소형 공장에 자주 사용되지만 이런 플랫폼은 두 가지 기능을 동시에 완성해야 하기 때문에 불가피하게 운반 도구/차량이 공장 안에서 운행하는 거리를 증가시켰다.

유압 승강기를 운용할 때는 항상 살펴보고 정비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유압 승강기의 운용 수명을 연장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작업할 때 더욱 큰 위력을 발휘할 수 있다.물론 유압 승강기도 규칙적인 수리 시간과 보호 방법이 있다: 평상시 보호 (매 반마다 진행).

단방향 밸브 유출: 단방향 밸브를 장기간 사용하면 자연마모가 규정치를 초과하면 유출을 유도하여 단방향 밸브를 분해하고 세척하며 필요시 단방향 밸브를 교체한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리 머 릭자동식 유압 승강대회사의 손실이 빠르게 확대되고 있습니다.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리 머 릭자동식 유압 승강대회사의 손실이 빠르게 확대되고 있습니다.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리 머 릭자동식 유압 승강대회사의 손실이 빠르게 확대되고 있습니다.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리 머 릭자동식 유압 승강대회사의 손실이 빠르게 확대되고 있습니다.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리머릭권하다소식
리머릭최근 소식